기사검색

'장르만 코미디' 유세윤-안영미, '사이코지만 괜찮아' 김수현-서예지 결혼 3년 후 패러디!

가 -가 +

김지민
기사입력 2020-08-28

▲ 사진제공 | JTBC ‘장르만 코미디’

 

[유레카매거진=김지민 기자] JTBC ‘장르만 코미디’ 유세윤, 안영미가 이번에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달달커플’ 김수현, 서예지로 분해 원작에는 담기지 않은 결혼 3년후 스토리를 그린다.

 

오는 29일(토) 저녁 7시 40분 방송되는 JTBC ‘장르만 코미디’(연출 서수민, 김재원)는 웹툰, 드라마, 예능, 음악 등 여러 장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미디의 확장성을 추구하는 숏폼드라마 코미디. 이중 유세윤, 안영미는 ‘쀼의 세계’, ‘이태원 골목 클라쓰’ 등 고퀄리티 패러디를 선보이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는 유세윤, 안영미가 ‘나는 MBTI에 미쳤다’ 코너를 통해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패러디에 나서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금주 방송에서는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문강태(김수현 분), 고문영(서예지 분)의 결혼 3년 후가 담긴 패러디 드라마 ‘사이코지만 안 괜찮아’가 공개된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유세윤, 안영미의 믿고 보는 패러디 연기가 또 한번 펼쳐질 예정.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유세윤과 안영미의 부부싸움 현장이 담겨 눈길을 끈다. 안영미는 동그란 눈망울과 해맑은 미소로 유세윤을 바라보고 있는 반면, 유세윤은 목에 핏대를 세우며 울분을 토해 호기심을 높인다. 특히 목을 긁적이며 유세윤의 말을 무심하게 흘려 듣는 안영미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빵 터지게 한다. 이에 스틸만으로도 극과 극 온도차가 느껴지는 두 사람의 결혼 생활은 어떠할지, 내일(29일) 방송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된다.

 

‘장르만 코미디’ 제작진은 “’사이코지만 안 괜찮아’에는 문강태와 고문영의 결혼 3년 후 이야기가 담긴다”면서 “캐릭터의 포인트를 제대로 살린 유세윤, 안영미의 패러디 연기와 생각지 못한 파격 스토리가 시청자들을 배꼽 쥐게 만들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어디서도 본적 없는 고퀄리티 숏폼드라마 코미디로 꽉 채워질 본격 장르 확장 코미디 JTBC ‘장르만 코미디’는 오는 29일(토)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유레카매거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