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화성시, 매송면에 "매송오토캠핑장 "오픈 예정

가 -가 +

홍준형
기사입력 2021-06-30


[유레카매거진=홍준형 기자] 경기 화성시는 매송면 어천저수지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매송오토캠핑장이 오는 715일 개장된다고 30일 밝혔다.

 

화성시 매송면 어천리 164번지 어천저수지 인근에 위치한 매송오토캠핑장은 사이트 25, 관리동, 샤워장, 취사장, 화장실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화성도시공사가 화성시로부터 위탁운영한다. 매송오토캠핑장은 당분간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 전체 25사이트의 30%8사이트만 부분 운영하며,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매일 방역을 실시한다.

 

캠핑장 이용은 매송오토캠핑장 홈페이지 (https://forest.maketicket.co.kr/ticket/GD109)를 통해 오는 71일 오전 11시부터 화성시민 우선 예약이 가능하다.

 

오는 73일부터 관내 및 관외 시민은 잔여분에 한해 예약할 수 있다. 요금은 평일 기준 화성시민은 1만원, 관외 시민은 25000원이다. 주말은 화성시민은 21000, 관외시민은 3만원이다.

 

유효열 화성도시공사 사장은 "매송오토캠핑장은 어천저수지 앞에 위치해 자연과 함께 숨 쉬며 힐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이용객들이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유레카매거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