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조각미남 원빈, 리만코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인셀덤’ 모델 발탁

가 -가 +

민소영
기사입력 2021-07-06

 

▲ 배우 원빈. 인셀덤 제공

 

[유레카매거진=민소영 기자] 리만코리아 김경중 대표이사는 24일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의 전속 모델로 배우 원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원빈의 조각같은 외모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이 리만코리아 인셀덤이 지향하는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과 잘 부합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인셀덤은 보태니컬 유래 성분과 독보적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Excellent 5 STAR 등급을 획득한 천연화장품이다.

 

2018년 출시 이후 3년간 누적 판매량 1500만여개를 기록, 3년 연속 여성소비자가 뽑은 2021 프리미엄브랜드대상수상과 브랜드 어워드 11관왕을 달성한 국내에서 입지를 탄탄한 프리미엄 브랜드이다.

 

▲ 인셀덤 서울본부 천안지사

 

▲ 인셀덤 사업자 교육


최근에는 프롬 더 네이처(From the nature)’라는 컨셉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해 새 로고와 함께 자연을 닮은 소프트 컬러의 패키지 디자인을 연출해 내추럴하면서 순수한 인셀덤만의 분위기를 선보였다.

 

브랜드 리뉴얼과 함께 인셀덤은 원빈을 브랜드 모델로 전면에 내세워 온·오프라인을 통한 홍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며, 인셀덤과 원빈이 함께한 새 광고 화보는 인셀덤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에 공개될 예정이다.

 

인셀덤 홍보 담당자는 완벽한 조화를 이룬 외모와 온화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는 원빈이 인셀덤의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라며 "원빈과 함께 광고, 브랜드 행사 등 다양한 매체 활동으로 인셀덤과 좋은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포부를 다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유레카매거진.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