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검색

‘보타랩 슈아멜’, 브랜드 새 얼굴로 배우 전지현 낙점

가 -가 +

민소영
기사입력 2021-07-15

 

▲ 보타랩 슈아멜 모델 전지현

 

[유레카매거진=민소영 기자]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보타랩 바디케어라인 브랜드 슈아멜에서 브랜드의 새 얼굴로 배우 전지현을 선정했다.

 

건강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하는 보타랩 슈아멜은 배우 전지현이 가진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수려한 외모, 팔색조 매력을 가진 모습이 브랜드의 정체성과 잘 맞는다고 판단해 그녀를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특히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전지현은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이며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조화롭게 녹여내어 현장에서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보타랩 슈아멜 관계자는 전지현의 이미지는 남녀노소 누구나 호감일 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의 워너비이기도 하다. 보디케어 제품의 전속 모델로 전지현을 발탁함으로써 앞으로 슈아멜이 대중적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하며 앞으로 뮤즈 전지현과 함께 TV 및 다양한 매체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슈아멜은 보타랩의 바디케어 라인으로 지난해 11월 론칭한 브랜드이다. 자연에서 찾은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는 바디워시와 바디 스크럽, 바디크림 3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을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텔레그램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맨위로

Copyright ⓒ 유레카매거진. All rights reserved.